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흔적들

돈 뿌려 준다는 머니보이(MB)

by 컴속의 나 2009. 2. 18.


MB는 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팔고있는 중국산 부두인형(voodoo doll)에 붙여진 Money Boy 라는 인형의 이니셜입니다. 이 인형은 "당신의 인생에서 재물과 행운을 가져다 줄 거라" 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100% 수제품이며 아주 질긴 면실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이것 하나 구입하면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재물과 행운을 가져다 줄까요?  요즘 하도 중국산이 미덥지 못해 혹 허위 과장 광고는 아닌지 잘 살펴보아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머니 보이, 돈을 뿌려 줍니다! 재물을 왕창 부어줍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vdbaby.com/store/50200.html


머니보이, 정말 돈을 뿌려 준다구! 재물을 왕창 부어준다구!  좋아라! 멋있어! 머니보이, 정말 멋있어! 


MB는 이탈리아의여배우이자 모델인 Monica Bellucci (1964-  ) 의 이니셜이기도  합니다.  
 



으흐흐흐, 부두 인형이 날게 돋힌 듯 팔리겠는데! 순수한 척 보이는 저 머니보이 인형의 모습이 광고로는 탁월한 효과가 있군! 으흐흐흐, 저 풍만한 여체도 마찬가지구 말이야! 으흐흐흐~~콜록콜록~~

 
 
MB는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에 나오는 Montgomery Burns 의 이니셜이기도 합니다.
 

 
아주 음흉하고 사악하게 보입니다.



*개별 출처가 표기되어 있지 않은 이미지는 모두 위키피디아 영문판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