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09.05.24 20:25

살아있는 권력 수사하겠다는 검찰, MB 역풍 잠재우려는 수작이 아니길!


살아있는 권력 수사하겠다는 검찰, MB 역풍 잠재우려는 수작이 아니길!



이미지 캡처: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4&articleid=2009052417174676880&newssetid=1331


검찰이 살아있는 권력 운운하고 있다.  조은석 검찰 대변인이 앞으로 "검찰이 부패 수사를 해야 하며 하게 도와줘야 한다. 남은 수사는 '살아있는 권력'에 대한 수사"라고 검찰의 의욕을 대변하고 있는데 과연 이 말을 얼마만큼 신뢰할수 있을까? 살아있는 권력이라면 MB를 비롯한 그 주변의 실제 권력자들이 될텐데 과연 검찰이 얼마나 정의의 칼날을 부패와 부정의 심장에 겨눌수 있을까? 몇 몇 주변의 피라미들만 잡아들이고 수사 종료를 선언하겠지. 살아있는 권력 운운하는 기세가 요두사미격이 될 것이 틀림없을 것 같다.  낯 뜨거운 검찰의 생색이고 국민을 속이는 제스처처럼 여겨진다. 

하여튼 부끄러운 검찰이다. 이번 검찰의 살아있는 권력 운운하는 하는 기개가 MB역풍에 미리 생색용 꼬리를 쳐주는 검찰의 쇼가 아니였으면 좋겠다. 국민을 기만하고 속이고 한 순간을 모면하려는 시정잡배적인 모습이 아니라 진정으로 국민들을 위하고 국가를 위하고 정의와 양심을 세우는 바른 모습이었으면 한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원하건데, 살아있는 권력 수사하겠다는 검찰, MB 역풍 잠재우려는 수작이 아니었으면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