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광복동 PIFF광장

by 컴속의 나 2009. 5. 10.




얼마 전에는 해운대 동백섬의 해안 산책로 따라 걸으면서 찍은 사진들을 올렸는데요, 5월 3일 함께 찍은 사진들로 이번에는 광복동 PIFF광장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지하철 자갈치역에서 내려 출구로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검은 실루엣으로 보이는 노숙인의 모습과 밝은 하늘의 모습이 묘한 대조를 이룹니다.



도로를 사이에 두고 PIFF광장을 알리는 아치 조형물과 자갈치 시장의 아치 조형물이 마주보고 있습니다




자갈치 역에서 걸어서 PIFF광장으로 들어 가기 직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PIFF광장의 군것질 거리, 오징어와 쥐포. 개인적으로 이것의 인상은 좋지 않습니다. 우선 포장이 되어 있지 않고, 유통기한이 분명치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것에 까지 인정 많은 우리 한국 사람들이 관대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 데...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위생이나 유통의 측면에서 얼마든지 더 개선된 방식으로 팔 수 있을 것 같으며 그렇게 된다면 지금보다 더 많은 매상을 올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PIFF광장의 바닥에는 배우들의 핸드 프린팅으로 장식이 되어 있는 데 깜빡 잊고 사진으로 남기지를 못했습니다.



PIFF광장의 먹거리 고구마 튀김과 옥수수. 간판에 적힌 '현장 튀김' 이 신조인것 같습니다. 일본인 관광객들이 많은 때문인지 일본어도 보입니다.





최근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떡볶기와 어묵&고기 꼬지 



어묵과 군만두, 그리고 떡볶기


PIFF광장의 군것질 거리, 오징어와 쥐포. 개인적으로 그다지 인상은 좋지 않습니다. 우선 포장이 되어 있지 않고, 유통기한이 분명치 않기 때문입니다. 조리된 것이 아니라 더욱 그렇구요. 이러한 것에 까지 인정 많은 우리 한국 사람들이 관대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 데......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위생이나 유통의 측면에서 얼마든지 더 개선된 방식으로 팔 수 있을 것 같으며 그렇게 된다면 지금보다 더 많은 매상을 올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래 사진들은 찍지 못한 핸드 프린팅 참고한 사진들입니다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 PIFF 광장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 PIFF 광장 by redslmdr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DSK_1157
DSK_1157 by titicat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추리문학관  (39) 2009.05.18
해운대 동백섬 해안 산책로  (18) 2009.05.06
봉하마을을 다녀오다  (11) 2009.04.18
해운대 누리마루의 절경  (9) 2009.04.18
후쿠오카 자유여행(1.선상에서)  (31) 200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