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064

왠 난데없는 청담동 클럽 사진? 지금까지 잘 들 놀고있던 그렇고 그런 클럽들의 천태만상을 뭔 새롭고 신기한 것이라도 대하는 듯이 인터넷 대문에 호들갑스럽게 도배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소중한 시간에 할 짓 없을 것 같으니 이런 쓰레기 같은 기사들이나 읽으라는 친절한 배려에서 인가? 아니면 우리 사회의 도덕적인 타락을 비판하겠다는 의지를 네티즌들과 함께 나누겠다는 의도인가? 이도 아니라면 네티즌들을 성적 호기심을 부추키기라도 하겠단 말인가? 참 한심한 사진들을 무슨 난리가 난 것처럼 올려놓은 것을 보면 마치 인터넷, 특히 인터넷의 뉴스 매체들이 참으로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다. 조중동 같은 경우 엊그제 북한 미사일 발사로 난리가 난 것 처럼 신문 전면을 도배하다 싶이 하더니, 이제는 위기가 한 풀 꺽이기라도 한 듯이 청담동 클럽 사진을 .. 2009. 6. 4.
낡은 것은 사라진다, 휴대폰 교환 휴대폰을 바꾼지가 벌써 한 달이 넘었습니다. 일상의 흔적쯤으로 남겨놓자 하고 사진을 찍어 놓았었는데 미루고 하다 또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까지 겹쳐 이제야 포스팅을 합니다. 별 영양가 없는 포스트로 이웃님들 눈만 어지럽히는 건 아닌지...예쁘게 봐주세요^^(휴대폰이 하는 말 입니다) 정확히 언제 구입한 것인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TV홈쇼핑으로 구입한 것입니다. 사실 저는 그 당시에 휴대폰의 필요성을 그다지 느끼지도 않았고 오히려 불필요한 것으로 여기고 있었던 터라 아내가 구입을 하고 아내가 사용하던 것입니다. 저는 끝까지 휴대폰 없어도 괜찮다고 우기면서 제 것은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아내가 새 것을 구입하면서 억지로 제가 물려 받은 것입니다. 처음 부터 필요성을 느끼지도 않았고 그랬기에 애착도 갖.. 2009. 6. 2.
청와대에는 쥐가 있을까요? Q.청와대에는 쥐가 서식할까요? A.본사람 만이 알 수 있지 않을까요? 만약 청와대에 쥐들이 서식한다면 국가와 국민을 상징하는 그 신성한 곳을 위하여 대책이 세워져야 하겠죠. 대통령님과 영부인의 건강을 위해서도 말이지요. 아주 어렸을 적 나는 참 궁금했답니다. 대통령도 우리와 똑같은 사람이었지만 그땐 대통령이 별난 사람인줄 알았답니다. 청와대에는 목욕탕이 있는지. 또 이발소는 있는지. 그리고 대통령이 무엇을 먹는지. 옷은 어디에서 사서 입는지, 심지어 대통령의 화장실은 어떻게 생겼는지......하는 이 모든 것들이 너무나도 궁금했었지요. 어린 시절의 추억입니다. 그런데 막상 청와대를 보여주는 한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청와대에도 쥐가 있을까 하는 어린 시절의 호기심 같은 궁금증이 몰려왔답니다. 문득 청와.. 2009. 6. 1.
쥐교(Ratholic) vs 야옹교(Catolic) 당신들은 아시나요? 쥐가 종교를 만들고 인간들이 그 쥐의 열성적인 신도가 되어가는 참으로 황당한 이야기를 말입니다. 그 이름하야, Ratholic, 쥐교입니다. 이 쥐교는 인간에 대한 영적 구원보다는 쥐의 우월성을 증거하려는 세뇌적이고 이단적인 교리에 입각해 있는 비종교적 종교라는 논리모순적인 종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쥐가 교주임에도 쥐를 위한 종교적인 안식이나 구원과 메시아적인 성격은 찾아 볼 수 없는 하늘에 의해 소명되고 특권의 향유를 위임받은 소수의 특이한 쥐들과 쥐교에 동화되는 동물과 인간을 제외한 모든 생물체들을 구원에서 배제하는 초율법적이고 소수파 쥐중심의 중독적이며 유아적인 종교입니다. 그들은 같은 동족인 쥐들에게는 어떠한 구원의 메시지나 손길을 내밀지 않은 체 오직 인간과 타 동물들을 위.. 2009.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