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05/103

도꾜돔 천장을 맞힌 이승엽의 홈런성 2루타 도꾜돔 천장을 맞힐 정도니 이승엽의 힘은 역시 대단하다. 일본의 한 복판에서 한국인의 강한 힘을 보여주어 참 흐뭇하다. 국민 타자답다. 괴력의 이승엽 선수 계속해서 홈런 기록 세워 나가기 바랍니다. 이승엽 아자 아자! 파이팅! 동영상 출처: http://blog.daum.net/joy1004tv/16880511 도꾜돔은 북합 경기장으로 주위의 놀이시설 및 관광시설로 복합적인 문화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참 부러운 시설이다. 우리나라도 이런 복합적인 스포츠 문화시설이 생겨 도시의 랜드마크, 아니 세계적인 랜드마크가 되었으면 한다. 1989년 위성사진. 지금의 모습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도꾜돔에 대한 이미지와 정보출처: http://ko.wikipedia.org/wiki/%E.. 2009. 5. 10.
[꽁트]목욕탕의 추억(5) 이미지 출처: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0903011732355&code=210000 지금 내가 사는 작은 서민 아파트에서 보면 강 너머로 거대한 최신식 리조트 건물이 보인다. 이전에는 파라다이스 사우나였던 그 건물에 대해서 자세히 아는 사람들은 그다지 많지가 않다. 아니 단 둘 밖에 없다. 나와 때밀이 이모 단 둘 밖에. 내가 살고 있는 지금의 서민 아파트는 오래 전에는 달동네였다. 슬레이트 지붕 집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던 작은 동네였다. 바로 지금의 최신식 리조트 건물인「복합 리조트 단지」는 1980년대초에는 우리 집이 있던 산 중턱에서 멀리 바라보면 주위의 나지막한 건물들과는 어울리지 않게 우뚝 .. 2009. 5. 10.
부산 광복동 PIFF광장 얼마 전에는 해운대 동백섬의 해안 산책로 따라 걸으면서 찍은 사진들을 올렸는데요, 5월 3일 함께 찍은 사진들로 이번에는 광복동 PIFF광장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지하철 자갈치역에서 내려 출구로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검은 실루엣으로 보이는 노숙인의 모습과 밝은 하늘의 모습이 묘한 대조를 이룹니다. 도로를 사이에 두고 PIFF광장을 알리는 아치 조형물과 자갈치 시장의 아치 조형물이 마주보고 있습니다 자갈치 역에서 걸어서 PIFF광장으로 들어 가기 직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PIFF광장의 군것질 거리, 오징어와 쥐포. 개인적으로 이것의 인상은 좋지 않습니다. 우선 포장이 되어 있지 않고, 유통기한이 분명치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것에 까지 인정 많은 우리 한국 사람들이 관대할 필요는 없을 것 같.. 2009. 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