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10/033

가을 전어의 맛 전어는 약간 쌀쌀한 가을날의 전어가 제맛입니다. 된장에 쓱 버무려 상추나 깻잎에 올리고 마늘 다데기나 반쪽을 올려 싸먹으면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고소하고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죠. 아직도 전어의 고소한 맛이 입안에서 상큼하게 맴도는 군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한그릇 맛있는 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2008. 10. 3.
노인들을 위한 신체 장착 에어백 일본에서 노인들을 위해 발명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목과 허리에 에어백을 장착해서 낙상하는 경우 부풀어 올라 충격을 완화시켜준다고 하는군요. 노인들을 위한 착한 발명품이라 생각이듭니다. 동영상 원본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동영상 출처: http://www.reuters.com < 2008. 10. 3.
일본영화 음악 3곡(환상의 빛,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유레루) 일본영화 음악 3곡입니다. 은 고레이다 히로카즈 감독의 데뷰작으로 알고 있습니다. 은 개인적으로 참 감동적으로 본 작품입니다. 안타깝게도 리뷰를 적어놓았다가 날려버린 영화이기도 합니다. 히로카즈 감독의 작품인 가 강한 인상을 심어주어서 인지도 모르겠지만, 그것을 떼어놓고 보더라도 문학성이 있는 영화라는 그런 느낌이 든 영화였습니다. 는 일상의 지루상을 아주 기발하고 상상적이며 재미있게 벗어나고 있습니다. 는 '흔들리다' 라는 말이 의미하는 바와 같이 흔들리는 인간의 심리, 흔들리는 가족, 특히 형제간의 관계와 남녀간의 사랑을 진지하게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살인 사건을 둘러싼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한 영화입니다. 자 이제, 영화음악과 함께 영화 속으로 푹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환상의 빛, trailer 거북.. 2008. 10. 3.